천안 조용하고 한적한 다인 캠핑장, 애완견 가능하며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애완견 1마리까지 입장 가능하고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천안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조용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곳입니다. 1사이트만 이용 가능한 단체 사용 불가한 곳으로 주변 분위기가 아늑하고 고요한 느낌이 있는 곳이죠.

단체 팀 사용이 불가한 조용하고 한적한 캠핑장 

언뜻 보면 마치 시골 별장, 또는 아는 사람 집 앞마당에서 캠핑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요.

그만큼 편안하고 아늑하며 사이트 또한 은근히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또한 수영장(노후화로 인한 올해부터 폐쇠)이 있는 것도 여름철엔 큰 장점이며 차한잔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큰 정자가 마련되어있는데 천안은 위치적으로 서울 및 경기도와 너무나 가까운 지역이지만 깊은 산중에 있는 느낌도 들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단체로 사이트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한 곳이기에 조용하고 한적하게 사용하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 매력적인 곳이라 생각되기도 합니다. (2사이트 이상 팀 예약 불가/성인은 4명까지 가능, 아이 포함 시 5명까지 가능)

*매너 타임/11시, 취침 시간/12시

조용한 캠핑을 추구하는 곳이지만 어떤 캠핑장이든 시끄럽고 매너가 없는 분들이 올 수 있는데요. 그래도 조용하게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캠핑장 분위기를 살펴볼까요

천안 하면 호두과자만 생각나는데 이런 분위기의 깊은 산중(광덕산)의 느낌이 묻어나는 곳입니다.


캠핑장 모습과 인근 풍경
다인 캠핑장과 인근 풍경

살짝 오르막길에 위치하기에 사이트 역시 구역에 따라서 높낮이는 살짝 층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뒤로 보이는 산의 모습이 적막해 보여서 그럴까요? 사이트도 고요하고 한적해 보입니다.


넓고 한적한 사이트 모습
넓고 한적한 사이트 모습

천안에 거주하는 분들 외에도 서울 및 경기권에 거주하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이런 깊은 산중의 느낌이 묻어나는 곳도 괜찮아 보입니다. 

위치 및 이동 방법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경부고속도로→당진 청주 고속도로를 타고 가는데요. 고속도로 통행료는 5,100원 정도이며 아산 및 예산과도 인접한 곳입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