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숲속 캠핑장이 아닌 산 경치를 보려고 한다면 이곳은 먼 산의 능선까지 바라볼 수 있는 고요함과 개방감을 지녔고 예약방식은 다음 카페를 통해서 문자로 지원하는 형식인데 그 내용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밀양 서당골 오토캠핑장
밀양 무안면에 위치하며 영취산 자락에 산 경치가 끝내주는 캠핑장입니다.
밀양이지만 창녕과 인접한데 창녕, 청도에서도 찾아오기 수월한 곳이죠.
특히 이곳 전망은 일반적인 산 경치와는 다르게 탁 트인 산의 능선을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상당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단순한 숲이나 계곡 풍경이 아닌 보다 광할한 모습을 담고 싶다면 이곳이 좋아 보입니다.
예약 방식은 이렇게
이곳은 일반적으로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서 예약하는 방식은 아니고요.
문자로 예약하는 형식인데 자세한 내용은 운영 중인 다음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문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카페에 공지가 올라오며 익월부터 2~3달간 예약하는 방식
- EX/4월 공지 후 5~7월 예약
- 문자 내용/날짜, 기간, 예약자 이름, 사이트 이름
*카페에서 배치도 확인 가능
위치 및 각 지역에서 소요시간
위치가 밀양이기에 아무래도 경남 지역분들이 많이 이용하겠지만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는 데는 대략 4시간 정도는 소요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구에서는 생각보다 가까운 편으로 대구역을 기준으로 1시간 20분 정도가 걸리는 정도이고 창원에서는 1시간 정도, 부산에서는 부산역을 기준으로 1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경치 및 캠핑장 느낌
두메산골과 같든 그런 푸근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숲속에서 캠핑하는 느낌과는 완전히 다른 곳으로 시각적으로 상당히 먼 곳, 산 능선까지 바라볼 수 있는 특별함이 있고 층고 분리가 확실하여 구역별 분리된 느낌도 들어서 번잡스럽지 않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설산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보이는데 자연과 산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이곳은 찾아올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밀양에서 이곳 외 다른 캠핑장을 찾는다면 이런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