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 1마리까지 입장 가능하고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천안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조용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곳입니다. 1사이트만 이용 가능한 단체 사용 불가한 곳으로 주변 분위기가 아늑하고 고요한 느낌이 있는 곳이죠.
단체 팀 사용이 불가한 조용하고 한적한 캠핑장
언뜻 보면 마치 시골 별장, 또는 아는 사람 집 앞마당에서 캠핑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요.
그만큼 편안하고 아늑하며 사이트 또한 은근히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또한 수영장(노후화로 인한 올해부터 폐쇠)이 있는 것도 여름철엔 큰 장점이며 차한잔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큰 정자가 마련되어있는데 천안은 위치적으로 서울 및 경기도와 너무나 가까운 지역이지만 깊은 산중에 있는 느낌도 들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단체로 사이트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한 곳이기에 조용하고 한적하게 사용하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 매력적인 곳이라 생각되기도 합니다. (2사이트 이상 팀 예약 불가/성인은 4명까지 가능, 아이 포함 시 5명까지 가능)
*매너 타임/11시, 취침 시간/12시
조용한 캠핑을 추구하는 곳이지만 어떤 캠핑장이든 시끄럽고 매너가 없는 분들이 올 수 있는데요. 그래도 조용하게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캠핑장 분위기를 살펴볼까요
천안 하면 호두과자만 생각나는데 이런 분위기의 깊은 산중(광덕산)의 느낌이 묻어나는 곳입니다.
![]() |
다인 캠핑장과 인근 풍경 |
살짝 오르막길에 위치하기에 사이트 역시 구역에 따라서 높낮이는 살짝 층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뒤로 보이는 산의 모습이 적막해 보여서 그럴까요? 사이트도 고요하고 한적해 보입니다.
![]() |
넓고 한적한 사이트 모습 |
천안에 거주하는 분들 외에도 서울 및 경기권에 거주하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이런 깊은 산중의 느낌이 묻어나는 곳도 괜찮아 보입니다.
위치 및 이동 방법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경부고속도로→당진 청주 고속도로를 타고 가는데요. 고속도로 통행료는 5,100원 정도이며 아산 및 예산과도 인접한 곳입니다.
댓글 쓰기